금융정보

DGB대구은행 내가만든 보너스 적금으로 목돈만들기!

위험한유산 2019. 7. 16. 17:26
반응형

DGB대구은행 내가만든 보너스 적금으로 목돈만들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DGB대구은행의 내가만든 보너스적금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DGB대구은행은 말 그대로 대구를 기반으로 성장한 은행인데요.

최근들어 대구FC 스폰서계약 체결과 DGB대구은행파크 네이밍라이츠를 획득하면서 인지도가 굉장히 많이 늘은 은행입니다.

 

DGB대구은행의 내가만든 보너스적금은 기존 포스팅에서 알려드렸던 적금상품과는 다르게 우대이율을 받기 굉장히 쉬운상품으로 추천드리고 싶네요.

먼저 상품의 기본 내용부터 확인해보겠습니다.

DGB대구은행 내가만든 보너스적금입니다.

가입대상은 개인으로 1인 1계좌를 만들수 있습니다.

가입기간은 상대적으로 짧게 6개월부터 최대 1년까지 개설이 가능합니다.

가입기간이 짧는것은 그만큼 만기까지 유지할 확률 자체가 높다는 것이죠.

그렇기때문에 적금을 처음하시는 사회초년생분들에게 만기의 경험을 쉽게 가져다 줄것으로 예상합니다.

적금의 첫 만기가 어렵지 두 번째부터는 경험이 있기때문에 만기까지 채울 확률이 점점 높아지거든요^^

반응형

가입금액은 월납입 최대 20만원까지 가입가능합니다.

사회초년생뿐만 아니라 대학생분들도 용돈으로 충분히 가입가능한 적금수준입니다.

6개월만 모아도 원금만 120만원, 1년만기로 하면 원금만 240만원인데 가까운곳으로 가볍게 여행할수 있는 여행자금 정도는 되겠네요^^

사회초년생이나 대학생 입장에서 100만원이라는 돈은 목돈처럼 느껴질수 있기때문에 사회초년생 또는 대학생분들에게 목돈만들기의 시작으로 추천드리는 DGB대구은행 내가만든 보너스 적금입니다.

 

기본 이율부터 한 번 확인해보겠습니다.

DGB대구은행 내가만든 보너스적금의 기본이율입니다.

6개월 만기로 가입시 최저 연 이율 2.0% 부터 최대 연 이율 2.8%까지 금리혜택을 받아볼수 있습니다.

1년 만기로 가입시에는 최저 연 이율 2.3%부터 최대 연 이율 3.10%까지 금리혜택을 받아볼수 있습니다.

 

기존 포스팅에서 정보를 제공했던 적금들에 비해서 기본금리 일단 높습니다!!

 

최저 연 이율 2.0%를 제공하다니... 사회초년생이나 대학생분들에게 목돈만들기 시작의 적금으로 최적화 돼 있는듯 합니다.

좀 더 자세히 우대이율에 대해서 확인해보록 하겠습니다.

어떻게 하면 최저 이율이 아닌 최대 이율을 받아볼수 있는지요~

다른 은행 적금상품들과 다르게 DGB대구은행 내가만든 보너스적금의 경우에는 우대금리 혜택을 받기가 까다롭지 않습니다.

그냥 적금을 가입하고 유지만해도 우대금리 혜택을 다 받아볼 수 있기때문입니다.

급여이체를 한다던지, 공과금자동이체를 한다던지,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를 일정부분 사용해야한다던지 까다로운 조건이 전혀 없습니다.

 

오로지 은행에 갈필요도 없이 인터넷이나 휴대폰을 이용하여 비대면으로 개설만해도 0.2% 우대금리 혜택을 제공하고, 각 종 정보를 받아볼수 있는 마케팅동의만 해도 추가로 0.2% 우대금리 혜택을 또 받아 볼수 있기때문이죠.

참쉽죠?~

단, 적금계좌를 개설하고 은행에 방문해서 통장을 발행할 경우에는 우대이율이 적용되지 않는다는 점만 참고해주시면 될 듯합니다.

 

 

휴대폰이나 인터넷으로 모든 정보를 찾아볼수 있는 요즘... 굳이 종이통장을 만들 필요는 없지않을까요??

 

그리고 꾸준히 자동이체를 통해서 만기까지 유지만 한다면 위의 우대금리 혜택을 다 받아볼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

 

우대금리혜택을 받기위해서 별로 무언가를 할 필요도 없이 유지만 하면 우대금리혜택은 최대로 받아볼수 있는 DGB대구은행 내가만든 보너스적금!!

계속 말씀드리지만 갓 사회생활을 시작한 사회초년생이나 아르바이트를 병행하는 대학생분들이 너무도 쉽게 가입하고 최대 금리 3.10% 혜택까지 받아볼수 있으니 큰 돈은 아니지만 소소하게 목적자금으로 목돈만들기에 정말 최적화된 적금상품인듯 합니다.

300x250
반응형